대리운전은 부업으로 일하거나 기사로 활동하면서 돈을 벌 수 있는 활동으로 보통 앱을 통해 콜을 배정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러 대리기사 어플 중에서도 콜이 많고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대리운전 기사 어플 5가지를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리운전 기사는 보통 음주와 같은 사유로 인해 운전을 할 수 없는 고객의 차량을 대신 운전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로 야간 시간대에 수요가 많은만큼 건당 급여가 높은 편에 속하지만 술에 취한 고객을 상대해야한다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대리기사 어플 추천 TOP 4
여러 대리기사 어플 중 배차량과 수익, 사용 편의성을 기반으로 대리기사님이 사용하기 좋은 어플을 1위부터 4위까지 추천해드리겠습니다.
1. 카카오 T 대리기사
카카오T대리기사는 카카오에서 운영하는 대리기사 앱으로 고객을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어 배차가 쉬운 앱에 속합니다.
배차 시스템도 훌륭해 가까운 고객을 우선으로 배차받을 수 있으며 카드 결제를 통해 앱 내 결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운전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에 대비하기 위해 기사를 보호하는 보험을 들어주기 때문에 안전하게 운행이 가능합니다.
운행 수수료 20%가 발생하며 이외 별도의 보험료나 취소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아 대리비의 80%를 가져가게 됩니다.
카카오T대리기사 바로가기<<
2. 티맵 대리기사
티맵 대리기사는 T맵 네비게이션과 연동을 통해 쉬운 길 찾기를 제공하고 있으며 거리에 따라 정확하게 요금을 산정하고 있습니다.
주로 야간, 심야 시간대에 콜수가 많으며 운행 실적에 따라서 추가 수익 혜택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늦은 밤(22시 이후~02시 이전) 시간대에 대리 운전을 희망한다면 추천하는 어플로 대리운전 업계 1위인 로지의 오픈콜도 공유하고 있습니다.
티맵 대리기사 바로가기<<
3. 로지콜 대리운전
로지 대리기사 어플은 지역 제한 없이 전국적인 배차 시스템으로 상대적으로 배차 경쟁률이 낮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덕분에 초보 대리운전기사도 쉽게 가까운 배차를 따낼 수 있으며 전업으로 대리기사를 운행하는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야간 대리 운전 뿐만 아니라 법인이나 VIP, 회사에서 필요한 대리 운전 콜도 제공하고 있어 낮에도 활동이 가능합니다.
로지콜 대리기사<<
4. 콜마너
지역별 대리운전 배차 서비스를 제공하는 콜마너는 실시간으로 배차정보를 업데이트 하고 있어 특정 지역 내에서 배차가 원활합니다.
심야 시간대 뿐만 아니라 출퇴근 시간대에도 콜을 받을 수 있고 낮에도 대리운전 서비스를 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카카오 대리운전이나 티맵 대리운전보다는 배차량이 적을 수 있지만 낮에도 활동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콜마너 대리운전<<
결론
가장 많은 콜을 받고 운행하고 싶다면 카카오를 추천하며 야간 시간대에 주로 운행한다면 티맵 대리기사 어플을 추천합니다.
사실상 카카오와 티맵, 로지까지 어플 3개 조합으로 함께 대리운전 기사 활동을 하는 경우가 많으며 자신이 원하는 배차를 받아 활동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