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mp3 파일 다운로드 사이트 TOP5 추천

스마트폰이나 PC에 좋아하는 음악을 저장하기 위해서는 무료 MP3 음악 파일 다운로드를 통해 저장하고 언제든지 mp3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음악을 찾고 mp3 파일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유료 결제 없이 공짜로 mp3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사이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p3 파일은 오디오 규격에 맞게 개발된 압축 포맷으로 기존의 PCM 음원에 비해 10%의 용량만으로 고음질 음악을 다운로드 받고 재생할 수 있도록 음악을 대중화 시킨 유용한 포맷입니다.

이러한 MP3 파일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었던 국내 P2P인 ‘소리바다’는 불법 파일 공유를 방조한 혐의로 배상금을 지불한 뒤 유료 서비스로 전환된 바 있습니다.

무료 mp3 파일 다운 사이트 TOP5

  1. 4shared
  2. 사운드 클라우드
  3. mp3 web
  4. Mp3 Juices
  5. 자멘도

위에서 제공하는 mp3 다운 사이트는 유료 결제 유도가 없이 무료로 음악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mp3 파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4shared – 무료 파일 공유

4shared 사이트
4shared 사이트

4shared는 음악 뿐만이 아닌 비디오나 어플, 파일을 공유할 수 있는 무료 파일 공유 사이트입니다.

왓츠 트렌딩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 인기 있는 음악을 볼 수 있으며 자유롭게 mp3 파일로 다운로드 받아 기기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최신음악부터 고전음악까지 추억의 음악을 다운로드 받고 싶다면 추천드릴 수 있는 음악 무료 다운 사이트입니다.

사운드 클라우드(SoundCloud)

사운드 클라우드 사이트
사운드 클라우드 사이트

사운드 클라우드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음악은 최신가요부터 해외 팝송까지 폭넓은 음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 사이트에서 mp3 음악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전용 다운로드 사이트인 ‘scloud 다운로더‘를 통해 원하는 음악을 손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음악을 mp3 파일로 자유롭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운드 클라우드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mp3 web

mp3 web 사이트
mp3 web 사이트

MP3 WEB 사이트는 전 세계 다양한 음원을 들어보고 다운로드 받아볼 수 있는 노래 다운로드가 가능한 사이트입니다.

특히 Popular Tracks를 통해 인기있는 음악을 1위부터 50위까지 무료로 듣고 다운로드 할 수 있어 인기 곡을 다운로드 받고자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릴 수 있습니다.

MP3JUICE

mp3juice 사이트
mp3juice 사이트

mp3juice 사이트는 음악과 노래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검색을 제공하는 무료 검색 엔진 도구입니다.

원하는 노래의 제목이나 가수를 검색하기만 해도 불과 몇 초만에 원하는 노래를 찾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제공하는 음악 파일 형식은 MP3, MP4 파일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유튜브 비디오를 MP3 파일로 변환하여 노래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자멘도(jamendo)

자멘도 음악 사이트
자멘도 음악 사이트

자멘도 사이트는 자멘도 스타트와 자멘도 라이센싱으로 나뉘고 있습니다. 저작권 걱정 없이 음악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사이트로 누구나 무료로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만약 음악 다운로드를 원한다면 구글 연동을 통해 무료로 MP3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겠습니다.

Hot Select를 통해 가장 인기있는 음악을 검색하고 자신의 PC, 모바일에 저장하여 언제 어디서든지 음악을 즐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