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다시보기 무료 스트리밍 사이트 TOP3

애니메이션 다시보기가 가능한 무료 스트리밍 사이트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무료로 애니를 볼 수 있는 사이트 TOP3를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애니 다시보기 사이트는 정말 많지만 대부분 막힌 사이트들도 있고 애니 장르나 종류가 터무니 없이 적은 사이트도 적지 않아 있습니다.

애니하면 바로 떠오르는 국가는 바로 일본인데요, 일본에서는 망가라고도 불리는 애니 산업이 엄청난게 발전하여 국내 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히트를 치는 애니메이션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애니는 수많은 장르를 통해 애니 덕후들에게 새로운 자극과 재미 요소를 더해주고 있으며 국내에도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애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TOP3

  1. 애니러브
  2. 애니24
  3. Linkkf

애니 다시보기 사이트 선정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폭 넓은 장르를 제공하는 가
  • 과한 광고로 영상을 해치지는 않는가
  • 스트리밍 속도가 빠른가
  • 고화질 애니메이션 영상을 제공하는가
  • 무료로 영상이 제공되는가

애니러브

애니365 다시보기 사이트
애니365 다시보기 사이트

애니러브 사이트는 현재 방영중인 애니메이션부터 완결작, 극장판,스페셜작까지 모두 제공하고 있는 거대한 무료 애니 스트리밍 사이트입니다.

또한 무료 회원가입을 통해 로그인 후 애니를 감상하게 되면 시청기록을 통해 언제든지 본인이 보고 있던 애니를 중간부터 다시 이어볼 수 있는 시청기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애니24

애니24 다시보기 사이트
애니24 다시보기 사이트

애니24 사이트는 기존 막힌 뒤 OHLI24 사이트로 개편되어 나온 새로운 애니 다시보기 사이트입니다.

최신 방영 애니부터 완결작 애니메이션까지 한꺼번에 몰아볼 수 있으며 고객센터를 운영하여 애니24 사이트 방문자들의 의견을 수렴하기도 합니다.

Linkkf (모바일 추천)

linkkf 다시보기 사이트
linkkf 다시보기 사이트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애니 스트리밍을 즐기시는 경우 가장 추천드리는 사이트 Linkkf입니다.

본 사이트는 모바일에 최적화 되어 있음과 동시에 어플을 지원하여 스마트폰으로 만화를 감상하는 경우 가장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애니 사이트입니다.

역대 애니 흥행 순위

  1. 귀멸의 칼날
  2.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3. 너의 이름은
  4. 하울의 움직이는 성
  5. 벼랑 위의 포뇨
  6. 도라에몽
  7. 날씨의 아이
  8. 주술회전
  9. 포켓몬스터
  10. 모노노케 히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