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터 2023 학생용 무료 다운로드 방법

오토데스크 사에서 출시된 3D 소프트웨어 중 하나인 인벤터는 대학생 과정에서도 많이 사용되어 학생용 인벤터 프로그램 다운로드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인벤터는 국내에서는 많이 사용되지 않지만 해외에서 이용률이 높아 국내에서도 점차 이용하는 기관이 늘어나고 있어 공학도라면 다룰줄 알아야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만약 대학생이라면 학생용 소프트웨어 설치를 통해 무료로 인벤터를 이용할 수 있으니 학생용 인벤터 2023을 설치하시길 바랍니다.

[학생 인증을 통해 1년에 한번씩 SheerID를 통해 인증을 진행하면 오토데스크 제품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벤터 2023 다운로드 설치

인벤터 2023 학생용 설치 방법

  1. 인벤터 학생용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여러 제품 중 ‘Inventor Professional’ 제품 받기를 클릭합니다.
  3. 학생용 계정 인증 및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4. 로그인 후 인벤터 설치 버튼을 클릭합니다.
  5. 다운로드 된 파일을 통해 인벤터 설치를 진행합니다.

학교 및 교육기관의 인증을 위해서는 대학교 이메일을 통해 인증을 받아야 학생용 인벤터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1.인벤터 프로페셔널 시작하기 클릭

인벤터 프로페셔널 다운로드
인벤터 프로페셔널 시작하

2. 학생용 계정 인증 및 로그인

학생용 계정 인증 및 로그인

3. 인벤터 2023 설치 버튼 클릭

인벤터 2023 무료 설치

4. 인벤터 다운로드 프로그램 실행

인벤터 다운로드 프로그램 실행

인벤터 2023 무료 체험판 다운로드

인벤터 무료 체험판 다운로드

만약 학생용 계정 인증이 불가능하거나 짧은 기간 인벤터를 이용하는 상황이라면 30일 동안 Invertor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체험용 소트프웨어를 다운로드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인벤터 정품의 경우 연간 사용 비용이 약 300만원에 달하여 개인에게는 매우 부담스러운 금액이 될 것입니다. 무료 체험판(30일)을 통해 미리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