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배송대행지 비교 추천 TOP5 [중국 배대지]

요즘 타오바오알리익스프레스, 1688 등을 통해 개인 뿐 아니라 해외구매대행업을 시작하시는 분들도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중국 쇼핑은 대부분 중국 내 업체가 위치한 배송대행지를 거쳐야만 국내로 반입 및 배송이 가능하답니다.

중국 배송대행지, 일명 배대지 서비스를 하는 회사가 워낙 많아서 어떤 배송대행지를 이용해야 할지 난감한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배대지 선택에 어려움을 겪으시는 분들을 위해 가성비, 배송, 서비스 측면에 따라 중국 배대지 추천 및 비교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중국 배대지 비교 추천 TOP5

  1. 킹직구
  2. 아이엠스피드
  3. 타배
  4. 토스토스
  5. 직싸

중국 배송대행의 경우 주문일로부터 약 7일~14일이나 걸리는 장기간 배송에다가 해외구매대행을 진행하는 경우 배송료를 무시할 수 없을 것입니다.

추천하는 비교 배대지 5곳은 저렴한 배대지 추천을 가장 최우선으로 하였으며 이외에는 배송 기간 및 서비스, 품질 등을 고려하여 추천하는 TOP5 배송대행지 사이트입니다.

  1. 킹직구

킹직구 배송대행료 사진
킹직구 배송대행

킹직구 배송대행지는 매일 6회의 출항 스케줄로 수시로 배송대행 물품이 출하되고 있습니다. 또한 가장 큰 장점은 가장 저렴한 배송료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위해 – 인천 기준으로 일반회원 및 사업자회원 4,300원 (1kg)으로 개인적으로 이용해본 배송대행지 중에서는 가장 저렴한 축에 속하여 추천드리게 되었습니다.

다만, 저렴한 가격이니만큼 물품 검수는 추가로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또한 배송대행 신청 시 가운송장 번호를 발급하여 배송대행 사업을 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 것입니다.

2. 아이엠스피드

아이엠스피드 배송대행료 사진
아이엠스피드 배송대행

아이엠스피드는 항공 배송료가 가장 저렴하여 선정하게 되었으며 해운 운송료 또한 저렴한 축에 속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으로 실시간 상담을 해본 결과 10분 이내에 답장 및 수정이 가능하여 원활한 소통이 되었습니다.

매일 오후 4시 30분에 출고가 마감되며 해운 기준으로 1Kg 5,300원에 배송이 가능합니다.

원활한 CS를 희망하는 이용자에게 추천드립니다.

3. 타배

타배 배송대행료 사진
타배 배송대행

타배는 1일 출항 스케일 6회 및 월간 방문자수 6만명을 자랑하는 큰 배송대행 업체입니다. 배송대행 수수료의 경우 위해 출발 기준 해운 1KG 일반 – 6,200원, 사업자 5,600원입니다. 

상대적으로 약간 비싼 금액이지만 그만큼 물건 처리가 확실하고 빠르게 배송처리가 되기 때문에 개인이 물건을 구매하는 경우 추천드립니다.

4. 토스토스

토스토스 배송대행료 사진
토스토스 배송대행료

토스토스 배대지는 중국뿐 아니라 영국, 미국, 독일까지 배송 대행을 다루고 있는 글로벌 배송대행업체입니다. 중국의 경우 칭다오와 광저우를 통해 배송대행 물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광저우 기준 해운 배송비는 1kg 6,200원 사업자 회원 5,600원에 배송대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다 폭넓은 지역의 배송대행 서비스를 이용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5. 직싸

직싸 배송대행료 일반 사진
직싸 배송대행

9만 회원이 이용 중인 거대 배대지 사이트로 어플도 지원하고 있는 큰 업체입니다. 그만큼 안전한 입출고 시스템과 스캔 여건이 갖추어져 있어 체계화된 배송대행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배송 요금의 경우 일반회원은 1kg 7,800원이나 2,000원 쿠폰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5,800원에 배송대행을 이용할 수 있으며 사업자는 6,500원입니다.

가장 큰 배송대행업체를 이용하고 싶다면 추천드리는 직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