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알짜 자동차 보험 특약 추천 TOP 3

가성비 자동차 보험

자동차를 운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매년 자동차 보험을 갱신해야하는데 이때 가입하면 좋을 가성비 자동차 보험 알짜 특약 TOP3를 가입해보시길 바랍니다.

자동차 보험은 차량을 운행한다면 반드시 가입해야하는 의무보험으로 최소한의 보장을 해주는 책임보험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보장이 가능한 항목은 대인, 대물, 자기신체, 자차손해 등과 같은 차량과 사람에 대해 보장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자동차 보험에서 추가로 가입할 수 있는 자동차 보험 특약을 활용하면 보험을 더욱 저렴하게 가입하거나 추가 보장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자동차 다이렉트 보험 점유율 순위 TOP 10

가성비 자동차 보험 특약 TOP 3

자동차 보험 가입 시 자녀할인이나 키로수 할인, 블랙박스 할인과 같은 특약은 보험료 할인을 위해 무조건 가입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소개해드리는 가성비 좋은 자동차 보험 특약의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만 적은 비용으로 탄탄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특약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1. 법률지원특약

민식이법 적용으로 인해 어린이보호구역 사고 발생 시 더욱 강화된 법적 처벌로 인해 벌금이나 합의금, 변호사 선임 비용 부담금이 매우 높아진 추세입니다.

이러한 사고 외에도 실수로라도 발생할 수 있는 12대 중과실 사고와 같은 불미스러운 사고에 대비할 수 있는 법률지원특약을 가입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법률지원특약(1만원 대)에 가입하면 운전자보험에 별도로 가입하지 않아도 벌금비용부터 변호사 비용, 형사합의금과 같은 비용을 대부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운전자보험을 별도로 가입하지 않았다면 사고 발생 시 법적 대응과 조치를 위해 법률지원특약을 꼭 추가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 견인확대특약

차량을 운행하다보면 고속도로나 국도에서 자동차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교통사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때 보험사에서 제공하는 긴급상황 견인 서비스를 통해 차량을 인근 수리센터나 휴게소로 옮길 수 있지만 기본 견인거리는 10Km에 불과합니다.

고속도로나 국도의 경우에는 30~50Km까지 견인 이동해야만 수리가 가능하거나 휴게소에 도착할 수 있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이 때문에 저렴한 견인확대특약(5,000원 이하)을 통해 미리 견인거리를 확대하면 현장에서 추가금 발생 없이 매우 저렴한 금액으로 넉넉한 견인거리(60Km 이상)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 26세 이상 자동차보험료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

3. 성형, 치아보철비용 특약

성형 및 치아보철비용 특약은 1,000원도 채 되지 않는 가성비 보험 특약 상품으로 교통사고 발생 시 흉터 치료를 목적으로 성형 시 보험금을 지급하는 특약입니다.

몸통 신체를 제외한 모든 부위에 성형 지원 비용이 제공되기 때문에 만일의 사고에 대비하여 단돈 몇 백원으로 성형 비용을 지원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치아보철 시술의 경우 치아마다 20만원까지 지급받을 수 있어 사람들이 잘 몰라서 가입하지 않는 자동차 보험 특약 중 하나입니다.

자동차 다이렉트 보험 점유율 순위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