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멤버십 해지하는 방법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 방법

넷플릭스를 꾸준히 이용하시다가 멤버십 이용을 종료하는 때가 생길 수 있습니다. 더군다나 최근에는 넷플릭스 가격이 약 20%가량 인상되면서 많은 이용자분들이 멤버십 사용을 종료하는 경우가 생기게 됩니다.

프리미엄 가격이 월 14,500원에서 17,000원까지 인상되게 되었답니다. 오늘은 이렇게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하는 방법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멤버십 다운그레이드 하는 방법

간혹 넷플릭스 멤버십 이용을 4명이 아닌 경우이거나 혼자서 사용하시는 경우도 드물게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넷플릭스 멤버십 다운그레이드를 통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넷플릭스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다운그레이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우측 상단 설정버튼 – > 계정을 선택한다.

넷플릭스 설정

2. 우측 하단에 위치한 멤버십 변경 버튼을 클릭한다.

넷플릭스 멤버십 변경

3.본인이 원하는 멤버십을 선택하고 다음 버튼을 누른다.

(베이식의 경우 1명, 스탠다드의 경우 2명이 시청가능합니다.)

스트리밍 멤버십 변경 방법

4. 변경 사항을 확인하고 확인 버튼을 누르면 다음 달 결제일부터 변경된 멤버십이 적용됩니다.

스트리밍 멤버십 변경 방법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하는 방법

다운그레이드가 아닌 멤버십 자체를 해지하려는 경우의 방법을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해지 창이 바로 뜨는 링크를 남겨드리니  ‘넷플릭스 해지 링크 바로가기‘를 참고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넷플릭스 해지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해지 완료

위의 넷플릭스 해지 링크를 통해 이동한 후 로그인하면 바로 넷플릭스 해지 완료 창이 뜨게 됩니다.

해지 완료 버튼을 누르면 결제한 날로부터 한달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그 다음부터는 결제가 이뤄지지 않게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