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통운 실시간 택배 조회하는 방법 [웹 추적, 화물조회]

대한통운을 통해 택배를 받아보시길 기다리는 분들을 위해 실시간 대한통운 택배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누구나 택배를 기다리는 시간은 그 언제보다 기다려지기 마련인데요, 특히 대한통운은 국내에서 택배 유통량이 가장 많아 대부분의 택배가 대한통운을 통해 배송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대한통운의 택배를 실시간 위치 조회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기본적인 택배 조회 뿐 아니라 더욱 상세하게 대한통운 택배 위치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통운 실시간 택배 조회하는 방법 총정리

대한통운 홈페이지에서 직접 조회

대한통운 택배 조회 사이트
대한통운 택배 조회

가장 기본적이고 대중적인 택배조회 방식인 대한통운 운송장번호 입력을 통해 실시간 택배 배송정보를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대한통운 홈페이지에서 운송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본인이 구매한 쇼핑몰 혹은 상대방에게서 전달받은 운송장번호를 입력하면 곧바로 실시간 택배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택배 웹 상품추적 시스템 [상세한 택배 조회]

대한통운 웹 추적 시스템 화면
대한통운 웹 추적

택배 웹 상품추적 링크를 통해 본인의 운송장번호를 입력하면 보다 상세한 택배 위치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본 서비스는 기본정보와 더불어 집배점 정보,SM정보, 현 시각 상품추적 상태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대한통운 홈페이지를 통해 택배를 간단하게 조회하는 방식보다 더욱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여 상세 위치 조회가 가능합니다.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아래의 링크 맨 뒤의 0000000..을 지우고 본인의 운송장 번호를 넣으면 됩니다.

웹 상품추적 URL : http://nplus.doortodoor.co.kr/web/detail.jsp?slipno=000000000000 

대한통운 화물추적 서비스

대한통운 화물추적서비스를 통해 본인의 택배 위치를 조회하는 사이트로 처리장소와 처리일자를 통해 현재 위치와 물건이 이동한 시각을 파악할 수 있어 위치 파악에 용이하다.

본 서비스 또한 아래 링크의 0000..을 지우고 본인의 운송장 번호를 삽입하면 됩니다.

화물추적 URL : http://www.doortodoor.co.kr/tracking/jsp/cmn/Tracking_new.jsp?QueryType=3&pTdNo=000000000000 

대한통운 편의점 택배서비스

이러한 대한통운에서는 직접 대한통운을 통해 택배를 보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GS25와 CU 등 다양한 편의점과의 제휴를 통해 택배를 보낼 수 있어 전국 어디서나 택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전국적인 택배 업체입니다.

일반적인 택배의 경우 택배 예약 후 택배기사가 집으로 방문하여 택배를 가져가기에 번거로움과 동시에 다소 비싼 가격으로 택배를 보내야하는 단점이 존재합니다.

이러한 편의점 택배를 이용하여 직접 택배를 보내게 되면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택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답니다.

대부분 편의점 택배의 경우에 수도권 및 광역시는 오후 5시 이전 택배를 수취하며 그 외 지역은 오후 3시 이전에 택배를 수취하여 배송이 이루어지는 시스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