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원데이보험 1일 자동차보험 저렴하게 이용 방법

자동차 원데이보험 1일 자동차 보험은 타인의 차량을 잠시 빌리거나 짧은 기간 차량을 운전해야할 때 저렴하게 보험을 들고 차량을 운행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주로 부모님 차량을 잠시 빌리거나 급히 차량을 운행해야 할 일이 있을 때 하루 1만원 내외의 저렴한 금액으로 자동차 보험을 임시로 가입할 수 있어 보험료가 비싼 사회초년생들에게 추천하는 방법입니다.

최소 1일 이상 자동차 보험에 가입할 수 있으며 차량을 이용하기 1일 전에는 가입해야 효력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미리 원데이 보험을 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자동차 원데이보험 이용 시 여러 보험사 중에서도 저렴한 보험사를 통해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만 26세이상 자동차보험료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
키로수 상관없이 운전병 보험 즉시 할인 받는 방법

원데이보험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원데이 자동차보험을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은 최소형 또는 기본형 원데이보험 상품을 통해 최소한의 기간으로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자동차 원데이보험 저렴한 곳과 가입할 수 있는 보험사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자동차 원데이보험이란?

자동차 원데이보험은 일일보험이라고도 불리며 타인의 차량을 운전해야할 때 반드시 보험을 가입해야하기 때문에 단기(1일~7일)로 자동차 보험을 가입할 수 있는 보험상품입니다.

만 21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원데이 자동차 보험을 이용할 수 있으며 상대적으로 저렴한 보험료 덕분에 가끔씩 차량을 운행하게 된다면 원데이 보험을 이용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러한 원데이보험은 일반 보험과 동일하게 차량 사고 뿐 아니라 대인, 대물, 자기신체사고 및 수리비용 등을 포함한 합의금, 변호사선임비용을 모두 보장하고 있습니다.

원데이 자동차보험 가입하는 방법

원데이 자동차보험 상품을 제공하는 보험사를 통해 저렴하게 일일 자동차보험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이러한 상품을 제공하는 보험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원데이보험사는 ‘삼성화재 원데이 애니카‘로 모바일로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즉시 보험 효력이 발생하여 필요할 때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1일 보험료는 30세 이상 종합형 보험 가입을 기준으로 약 9,000원이 발생하며 가입 상품과 가입자 나이에 따라 금액에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원데이보험 종류

보상 종류최소형기본형종합형
대인배상포함포함포함
대물배상포함포함포함
자기신체사고포함포함포함
무보험자동차에 의한 상해포함
타인차량 복구 비용포함포함
대인배상 지원금 특약포함
법률비용 지원 특약포함

원데이보험을 통해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은 일반적으로 최소형, 기본형, 종합형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최소형의 경우 대인, 대물, 자기신체사고에 대해서만 보상합니다.

가급적이면 보험 가입 종류에 따라 금액이 크게 차이나지 않기 때문에 최대로 보장받을 수 있는 종합형 보험 상품을 가입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원데이보험 가입 불가한 경우

  • 운전자가 만 21세 미만인 경우
  • 외제차량 렌트카를 가입하는 경우 [특약 추가 시 가능]
  • 법인차량 또는 카쉐어링인 경우 [특약 추가 시 가능]
  • 의무보험 미가입 차량인 경우
  • 본인 또는 배우자 소유의 차량인 경우
  • 승차정원 10인을 초과하는 차량인 경우

위와 같은 상황에 속하는 경우 원데이보험 상품을 이용할 수 없으니 자동차 보험가입 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단, 일부 다이렉트 보험사의 경우 특약 가입을 통해 카쉐어링 또는 법인차량, 렌터카에 대한 원데이보험 가입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