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보험사 가격 비교 제일 저렴한 곳 TOP 5

자동차 보험사 비교

자동차 보험은 차량을 운행한다면 반드시 가입해야하는 보험으로 국내에서 자동차 보험을 제공하는 보험회사 12곳 중 저렴한 보험사 5곳을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 보험 가격 비교는 동일한 조건과 특약 기준으로 산출된 가격을 비교하였으며 보험료는 개인 상황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자동차 보험에서 제공되는 기본 보장은 모두 동일하게 제공되기 때문에 가장 저렴한 자동차 보험사를 이용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만 26세 이상 자동차보험료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
자동차 다이렉트 보험 점유율 순위 TOP 10

저렴한 자동차 보험료 TOP 5

그랜저 차량(2,359cc)을 기준으로 산출된 보험사별 자동차 보험료를 통해 가장 저렴한 자동차 보험사를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각각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사이트를 통해 가입하였으며 상담사 없이 산출된 다이렉트 할인가격입니다.

순위보험사보험료
1위DB손해보험(바로가기)893,270원
2위KB손해보험(바로가기)899,140원
3위삼성화재(바로가기)903,490원
4위롯데손해보험920,300원
5위현대해상(바로가기)941,300원

자동차 보험료는 나이와 차량 종류, 특약, 할인 유무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동일한 조건 하에 자동차 보험료를 산출한 결과 가장 저렴한 보험사는 DB손해보험, KB손해보험, 삼성화재, 롯데손해보험, 현대해상 순으로 나타났습니다.

자동차 보험 제일 싼 곳 (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은 국내에서 최초로 운전자보험 서비스를 출시한 기업으로 국내 자동차 보험 업계 가입자 비율 2위를 차지하고 있는 대형 보험사입니다.

병무청과 협약을 통해 제공되는 운전병 할인 혜택까지 보험 가입 단계에서 간단하게 적용할 수 있어 개인적으로 수년간 이용해오고 있는 보험사입니다.

개개인마다 자동차 보험료의 경우 다이렉트 보험을 통해 가입하는 경우 가격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니 보험 가격을 비교해보고 가입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자동차 보험 저렴하게 가입하기

  1. 보험다모아를 통해 자동차 보험료 가격을 비교한다.
  2. 제일 저렴한 보험사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한다.
  3. 보험 가입 이벤트를 통해 캐시백 또는 주유권을 받는다.
  4. 할인 특약을 추가하여 자동차 보험료를 산출한다.
  5. 상담사 없이 자동차 보험에 가입한다.

자동차 보험 가입 시 의무보험에 포함된 보장이 아닌 경우에는 최소한으로 가입하면 더욱 저렴하게 자동차 보험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알짜 자동차 보험 특약을 참고하시고 저렴한 금액으로 자동차 보험 특약을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