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장 주차관제시스템 업체 추천 TOP 3

주차장을 운영한다면 무인 운영이 가능한 주차관제시스템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주차관제시스템 업체 추천 순위 TOP3을 통해 주차 시스템 업체를 선정해 보겠습니다.

주차 관제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주차 공간에 있는 차량을 관리함과 동시에 이용객에게 주차 요금을 청구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주로 설치되는 장소는 공용 주차장, 아파트 내 지하주차장, 주차 건물 등에 설치되어 24시간 자동으로 주차 공간을 관리하고 운영해주고 있습니다.

주차 관제 시스템은 24시간 주차 공간의 상태를 관찰하고 주차 공간이 언제 사용 가능한지 알려주기 위해 각종 첨단 주차 장치와 카메라, 센서 등을 사용합니다.

아래에서 주차장 사업 운영에 앞서 가장 중요한 주차 업체 선정에 도움이 될 업체 순위 TOP3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차관제시스템 업체 순위 TOP3

  1. 아마노코리아
  2. 나이스파크
  3. 다래파크텍

1. 아마노코리아

아마노코리아
아마노코리아

AMANO(아마노)는 주차관제시스템 및 주차장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며 ‘아마노 스마트 무인주차 시스템’을 통해 365일 24시간 자동으로 주차장을 운영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아마노코리아에서는 통합 솔루션을 통해 주차장 운영부터 365일 A/S, 무인기 렌탈 비용까지 통합하여 손쉽게 주차장을 운영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오래된 기업에 속합니다.

주차장 운영에 있어 개선이 필요하거나 주차관제장비 활용 및 주차장 위탁 운영이 필요하다면 적은 비용으로 아마노 시스템 렌탈을 통해 주차장 사업을 시작해보시길 바랍니다.

2. 나이스파크

나이스파크 주차
나이스파크 주차

나이스파크는 스마트주차관제시스템을 구축하여 실시간으로 주차장을 모니터링하고 원격제어 할 수 있는 스마트 주차 관리 시스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입니다.

24시 무인 유료 주차장을 고민한다면 나이스파크 주차관제시스템 업체를 통해 보다 높은 차량번호 인식률과 다양한 주차장 운영 특허 시스템을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나이스파크 업체는 주차시스템 뿐 아니라 주차장 개발 및 매입, 운영, 위탁관리, 시스템 판매 등 폭넓은 사업확장을 통해 주차장 운영에 보다 전문적인 노하우를 지니고 있습니다.

3. 다래파크텍

다래파크텍은 공영주차장부터 백화점이나 학교, 호텔, 병원, 주거시설 등 다양한 현장 유형에 맞는 맞춤 서비스를 통해 상황별로 필요한 주차관제시스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 제품은 주차관제, 차량유도, 요금지불과 같은 주차장 운영에 있어 필수적인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현장 분석을 통해 1:1 맞춤 컨설팅으로 최소한의 비용으로 주차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파킹 서비스를 통해 주차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주차장 운영에 있어 축적된 기술력을 지원하고 있는 다래파크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