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xbuddy] sendvid 자유롭게 다운로드 가능한 방법

sendvid 사이트는 글로벌 영상 업로드 사이트로 누구나 간단하고 자유롭게 영상물을 업로드 할 수 있는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많은 분들이 최근 sendvid 사이트를 이용하고 계실텐데요, 간혹 이러한 sendvid 사이트에 마음에 드는 영상, 저장해두고 싶은 영상이 있을 때마다 어떻게 sendvid video를 다운로드 할 수 있을지 고민이 있을 것입니다.

이때 바로 다운로드 가능한 사이트는 9xbuddy라는 비디오 다운로더 사이트를 활용한다면 자유롭게 sendvid에 올라온 모든 영상들을 추출하여 컴퓨터에 개인적으로 보관할 수 있답니다.


sendvid 영상 기존 다운로드 방법

다른 이름으로 저장하는 방법

sendvid 사이트는 기존에 크롬으로 접속한다면 영상 우클릭 후 간단하게 영상을 바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유용한 사이트였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우클릭 – 다른 이름으로 저장하는 방법이 비활성화되게 되면서 많은 시청자 분들이 영상을 자유롭게 다운로드 받지 못하게 되었답니다.

다행히도 이러한 막힌 부분에 있어서 기존 다운로드 방법인 크롬 우클릭 영상 다운로드 방법을 대체할 수 있습니다.

자유로운 영상 다운로드 방법은 아래의 새로운 sendvid 영상을 자유롭게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새로운 sendvid 영상 자유롭게 다운로드 방법

9xbuddy 온라인 비디오 다운로드 도우미

9XBUDDY 사이트를 통한 sendvid 영상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과 바로가기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1. 9xbuddy 사이트 이동한다.

9xbuddy 사이트는 sendvid 다운로드 뿐만 아니라, 유튜브,데일리모션 등 영상이 포함된 링크에 대한 다운로드를 모두 지원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9xbuddy 사이트 홈페이지
2. 검색 창에 sendvid 사이트 주소를 복사 – 붙여넣기 한뒤, 다운로드 버튼을 누른다.
몇 초간의 영상 변환을 통해 sendvid 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영상 변환이 시작됩니다.
9xbuddy 사이트 다운로드 과정
3.아래로 스크롤하여 영상 체제(MP3,SRT,JPG,MP4)별로 자신이 원하는 영상을 다운로드 받는다.
sendvid에 올라오는 영상의 크기들이 대부분 크지 않기에 몇 초,몇 분안에 영상 다운로드가 완료됩니다.
9xbuddy 다운로드 체제 종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