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ran 파일 복구 프로그램 사용 방법 [무료 다운로드]

Puran 파일 복구 프로그램은 ‘Puran File Recovery’라는 명칭으로 실수로 삭제하거나 손상된 컴퓨터 디스크 파일을 복구할 수 있는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파일을 복구해 본 경험이 없더라도 제공된 사용 방법을 따라 천천히 따라 해보면 누구나 잘못 삭제된 파일 또는 프로그램을 손쉽게 복구할 수 있습니다.

Puran 파일 복구 프로그램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Puran File Recovery 복구 방법

Puran 파일 복구 소프트웨어를 이용하면 하드 드라이브, USB 드라이브, 메모리 카드 등 다양한 저장 장치에 저장되었던 파일을 복구하고 되살릴 수 있습니다.

또한, 시스템 충돌이나 다양한 문제로 인한 손실된 파티션을 복구함으로써 파티션을 복원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데이터를 복구하지 못하도록 완전히 삭제하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삭제된 파일 복구

Puran 무료 다운로드
Puran 무료 다운로드

복구 과정을 통해 메모리 또는 드라이브 내에서 파일을 삭제하거나 지우더라도 컴퓨터 공간 일부에 조각난 파일이 남아있기 때문에 오랜 시간이 지나지 않았다면 조각을 모아 파일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Puran 복구 프로그램 사용 순서를 따라하여 지워진 파일을 복구해 보시길 바랍니다.

  1. Puran File Recovery 프로그램 설치 후 실행
  2. 복구할 드라이브 또는 USB 공간 선택
  3. Scan 버튼을 통해 드라이브 스캔 시작
  4. 우측 미리보기 창에 나타나는 ‘복구 가능한 파일’ 선택
  5. Recover – Just Recover – 저장 폴더 선택

스캔을 통해 자신이 복구하고자 하는 파일이 나타나지 않는 경우 ‘Deep Scan’을 통해 복구 가능한 파일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다소 시간이 소요되지만 더욱 많은 파일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Puran 무료 복구 프로그램은 삭제된 사진이나 동영상, 프로그램 등 확장자에 상관 없이 모든 종류의 파일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