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성인인증 우회 검색 방법 공유 – 검색엔진 활용

이러한 구글 성인인증 우회를 통해 자유롭게 검색하며 본인이 원하는 겸색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국내에서 가장 유명한 검색 엔진은 뭐니뭐니해도 바로 네이버와 구글 검색엔진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네이버 검색엔진은 국내 사용자들이 사용하는 검색엔진 중 가장 성인인증을 깐깐하게 요구하고 있으며 검색결과 또한 엄격하게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뒤로 구글이 두번째로 많은 검색량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구글은 보다 전문적이고 상세한 검색 결과를 제공하나 가끔씩 구글 사용자 연령인증 혹은 성인인증을 요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 우리는 아래의 새로운 검색엔진을 활용하여 구글 성인인증 우회를 통해 원하는 검색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구글 성인인증 우회 가능한 검색엔진 목록

  • Yandex(얀덱스) 검색엔진
  • DuckDuckgo(덕덕고) 검색엔진

Yandex – 얀덱스 사이트 바로가기

얀덱스 로고 이미지

얀덱스 사이트는 러시아의 구글이라 불릴 정도로 러시아 내에서는 어마어마한 규모의 인터넷 검색엔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는 러시아 뿐만 아니라, 인접 국가인 우크라이나,벨라루스,카자흐스탄,터키와 같은 국가에서도 사용되고 있는 검색엔진입니다.

이러한 얀덱스 사이트를 활용하게 되면 기존의 사용자 성인인증 및 구글 성인인증을 받지 않더라도 본인이 원하는 검색결과를 즉시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물론 회원가입 없이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PC를 통해 검색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얀덱스를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DuckDuckgo – 덕덕고 사이트 바로가기

덕덕고 검색엔진 홈페이지

덕덕고 사이트는 중국에서 운영되고 있는 사이트로 가장 중요시 여기는 것이 바로 비공개 검색, 추적 차단, 사이트 암호화를 통해 개인이 무엇을 검색했는지에 대한 보안을 가장 우선시 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덕덕고 사이트도 구글의 사용자 성인인증을 벗어나 자유로운 검색결과를 제공하고 있으며 개인 정보를 추적하지 않는 사이트에 속하고 있습니다.

편리하게 사용한다면 크롬 확장프로그램을 통해 간단하게 검색엔진을 이용할 수 있으며 비공개 검색엔진으로 덕덕고를 손쉽게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