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름 돋는 무료 사주 추천 사이트 총 정리 TOP 4

무료로 사주 팔자 운세 풀이가 가능한 무료 사주 추천 사이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주 풀이는 예로부터 전해져오는 미신과 같은 부분에 속하고 있으며 이는 사주팔자나 토정비결 등의 풀이 방법을 통해 다양하게 가까운 미래를 점치는 방법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사주 풀이 사이트를 선정하여 4곳 정도 추려 알려드리니 참고하셔서 무료로 운세 풀이와 궁합 등 풀이를 받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무료 사주풀이 사이트 BEST4

  1. 삼성생명 운세톡톡
  2. 고산 엄창용 철학원
  3. 송연암 사주
  4. 아시아경제 사주 운세

삼성생명 운세톡톡

삼성생명 운세풀이
삼성생명 운세풀이

삼성생명에서 제공하고 있는 무료 운세 풀이 사이트로 삼성생명 > 홈 > 라이프& > 운세톡톡을 통해 접속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운세 테마에서는 오늘의 띠별운세와 오늘의 운세, 꿈자리 해몽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고민해결 타로점에서는 오늘의 타로, 월간 타로, 상대방의 마음, 고민해결 서비스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정통운세에서는 올해의 신토정비결, 평생운세, 월간 종합운세 풀이를 통해 가까운 미래와 한 해를 점쳐볼 수 있습니다.

고산 엄창용 철학원

고산 엄창용 자미두수
고산 엄창용 자미두수

고산 철학관에 계신 고산 엄창용 선생님이 직접 운영하시는 사이트로 조선일보 – 일일운세에 14년 간 연재해오신 저명한 선생님이십니다.

고산 철학관에서는 자미두수 풀이법을 통해 사주를 풀이하며 이는 특허청에 등록된 독창적인 풀이 방법입니다.

이러한 풀이는 정확도가 높아 조선일보에서 꾸준히 연재를 진행하고 있으며 직접 방문하여 사주 풀이를 받을 수도 있지만 아래 사이트를 통해 접속하면 인터넷에서 무료로 사주 풀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송연암 사주

송연암 정통사주
송연암 정통사주

송연암 사주는 화성에 위치한 용한 점집으로 정통사주부터 도사사주, 운세, 토정비결 등 다양한 사주풀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정통사주의 인생 총운을 통해 해마다의 운세를 미리 알고 역경을 피하고 순풍을 통해 앞서나가는 슬기로움을 터득하시길 바랍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운세

아시아경제 사주풀이
아시아경제 사주풀이

아시아 경제지에서 운영하는 운세풀이 사이트로 정통사주부터 토정비결, 신년운세, 궁합, 이름풀이, 작명, 꿈해몽 등 폭넓고 다양한 운세풀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정통사주 서비스를 통해 본인이 지닌 사주의 구조와 구성을 살펴 기본구조를 살펴봄은 물론 재물운이나 이성운과 같은 구성을 함께 살펴볼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풀이만의 특징은 일반적인 대화같은 경어를 통해 보다 실제적인 풀이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