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카드 가격 시세 알아보는 방법 3가지

포켓몬카드가 유행하기 시작하면서 희귀한 포켓몬카드의 경우 비싸다면 수백만 원에서 수천만 원대에 거래되기도 하면서 포켓몬카드 가격 시세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포켓몬카드 가격 또한 수요와 공급에 맞추어 형성되는 시장 원리가 적용되듯이 희귀도가 높고 매물이 적은 카드는 아주 높은 가격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코리안리그까지 포켓몬카드 게임이 개최되기 시작하면서 당분간 포켓몬카드 게임에 대한 인기는 꾸준히 지속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자신이 뽑은 포켓몬카드 가격 시세를 손쉽게 알아보는 2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포켓몬카드 가격 시세 찾는 방법

포켓몬카드는 구축덱과 확장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프라인으로 포켓몬카드를 구입한다면 대형마트나 영화관에 있는 포켓몬카드 자판기(위치)를 통해 손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1. PARK Prices

Park Price 포켓몬카드
Park Price 포켓몬카드

해외 사이트인 Park Prices는 Realtime PTCGO로 실시간 포켓몬카드 가격을 찾아볼 수 있는 유용한 웹사이트입니다.

다만, 해외 사이트이기 때문에 자신이 찾고자 하는 카드명을 영어로 입력해야하고 해당 카드 가격이 달러로 나타나지만 실시간 거래 가격을 차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포켓몬카드 시세 변화를 손쉽고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2. 킨들샵

킨들샵 카드 가격
킨들샵 카드 가격

포켓몬카드를 포함하여 매직더개더링, 유희왕, MTG 등 다양한 카드 게임을 취급하는 업체로 당연히 포켓몬카드를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자신이 수집하고 있는 포켓몬카드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만약 자신이 보유한 희귀카드를 판매하고 싶다면 “카드매입“을 통해 판매할 수도 있지만 업체에 판매하는 경우 판매가 대비 아주 저렴한 금액에 넘겨야 하는 실정입니다.

킨들샵 카드 검색을 통해 포켓몬카드 시세를 대략적으로 파악할 수 있으며 개인 간 거래 시 업체에서 거래하는 가격보다는 좀 더 낮은 가격에 거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재 킨들샵에 등록된 포켓몬카드 중 가장 비싼 카드 목록 TOP 5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제크로무 HT – 400만원
  2. 뮤츠 HR – 350만 원
  3. 로열마스크 SR – 280만 원
  4. 뮤츠 SR – 150만 원
  5. 제크로무 SR – 150만 원

  3. 포켓몬카드 커뮤니티

커뮤니티 카드 가격
커뮤니티 카드 가격

포켓몬카드 커뮤니티인 ICU.GG 웹사이트에서는 포켓몬카드에 대한 가격 시세뿐만 아니라 포켓몬카드 소식부터 배틀 공략, 팁과 질문/답변을 나눌 수 있는 커뮤니티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포켓몬카드 가격을 찾는 방법은 포켓몬카드 커뮤니티 접속 – 카드거래 – 카드별 – 카드 검색을 통해 자신이 찾고자 하는 포켓몬카드 시세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포켓몬카드 유저 간 실제 거래를 통해 남겨진 기록으로 자신이 보유한 포켓몬카드 가격을 손쉽게 파악할 수 있고 직접 판매하거나 구매할 수 있는 금액에 가까워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현재 포켓몬카드 커뮤니티에 등록된 카드 중 가장 비싼 카드 목록 TOP 5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루카리오 VSTAR – 120만 원
  2. 리자몽 VMAX – 40만 원
  3. 리자몽 GX – 40만 원
  4. 루카리오 V – 31만 원
  5. 관광객 – 28만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