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TOP 5 [2024]

애니 무료 사이트를 통해 최신 애니부터 고전 애니까지 다양한 애니메이션을 즐기는 분들이 무료로 애니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애니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사이트는 많지만 광고가 너무 많거나 애니 종류가 부족한 사이트도 적지 않아 있습니다.

최신 인기 애니를 고화질로 시청할 수 있으며 다양한 애니를 무료 스트리밍하고 있는 애니 사이트를 선별하였습니다.

애니 다시보기 사이트를 찾고 있다면 해당 포스팅을 통해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애니메이션 무료 플랫폼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애니 무료 사이트 TOP 5

1. OHLI24

애니24 홈페이지

OHLI24는 영문으로 ‘애니’ 글자를 형상화한 애니 무료 사이트 중 하나로 국내에서 가장 많은 이용자를 보유한 애니 사이트입니다.

현재 방영중인 최신 애니부터 극장판, 완결, 스페결 애니 등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으며 업데이트 또한 가장 빠릅니다.

무료 회원가입/로그인을 통해 시청중인 애니 기록을 확인할 수 있어 애니 정주행 시 가장 추천드리는 사이트입니다.

링크 : OHLI24 바로가기

2. Linkkf

LINKKF 애니

Linkkf 애니TV는 모바일 환경에 특화된 무료 애니 사이트로 PC 환경에서 접속하더라도 스마트폰 환경처럼 나타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인기 애니 TOP 순위를 제공하고 있어 어떤 애니를 고를지 고민한다면 참고할 수 있습니다.

요일별로 업데이트되는 애니를 선택하여 시청할 수 있으며 최신 애니부터 고전애니까지 선택지가 다양합니다.

링크 : LinkKF 바로가기

3. 애니라이프

애니라이프 홈페이지

애니라이프는 인기 애니부터 최신 애니, 극장판, 시즌별 작품을 보기 편하게 정리하여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요일별 작품부터 완결 작품, 인기 작품을 통해 원하는 애니를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방문자 수로는 애니24와 쌍벽을 이루고 있습니다.

검색창을 통해 편하게 원하는 애니를 바로 찾아 시청이 가능하며 화질 또한 뛰어난 편에 속합니다.

링크 : 애니라이프 바로가기

4. 모에니

모에니 홈페이지

Moeni(모에니)는 오랜시간 애니 사이트로 명맥을 이어온 무료 애니 사이트로 완결애니 자료가 방대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요일테이블을 통해 요일별 업데이트 되는 최신 애니 작품을 시청할 수 있으며 인기 작품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애니 영상을 모에니가 아닌 외부 사이트에서 제공하고 있어 스트리밍 화질이 뛰어난 편에 속하지는 않습니다.

링크 : 모에니 바로가기

5. 애니TV

애니 TV 홈페이지

애니TV 사이트는 OHLITV와 비슷한 무료 애니 사이트이기에 다른 애니 사이트가 막히는 경우 임시적으로 이용하기 좋은 사이트입니다.

현재 방영중인 애니부터 종영 애니, 인기 애니를 한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이어보기 기능 또한 지원하고 있습니다.

애니 스트리밍 시 버퍼링 없이 깔끔하게 시청할 수 있어 좋은 애니 사이트입니다.

링크 : 애니TV 바로가기

역대 인기 애니 순위 TOP 30

국내에서 시청횟수가 높은 인기 애니메이션 순위를 1위부터 30위까지 정리하였습니다.

어떤 애니를 시청할지 고민된다면 많은 사람들이 시청한 인기 애니 순위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 원피스
  2. 귀멸의 칼날 3기 대장장이 마을편
  3. 귀멸의 칼날 2기 유곽편
  4. 진격의 거인 더 파이널 시즌
  5. 주술회전 2기
  6. 전생했던기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2기
  7. 주술회전 BD
  8. 이세계 미궁에서 하렘을
  9. 회복술사의 재시작
  10. 스파이 패밀리
  11. 무직전생 이세계에 갔으면 최선을 다한다
  12.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13. 보루토
  14. 귀멸의 칼날
  15. 종말의 하렘
  16.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17. 블랙 클로버
  18.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6기
  19. 최애의 아이
  20. 체인소맨
  21. 명탐정코난
  22.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5기
  23. 블리치 천년혈전
  24. 하이큐
  25.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2기
  26. 개가 되었더니 좋아하는 사람이 날 주웠다.
  27.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되는 걸까
  28. 오버로드 4기
  29. 소드 아트 온라인 3기
  30. 하렘 캠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