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신용 신용불량자 장기렌트카 이용하는 방법

저신용자 또는 신용불량자에 속하는 경우 일반적인 렌트카 업체에서 제공하는 장기렌트카 서비스 이용에는 다소 어려움이 따릅니다.

그 이유는 장기렌트 또는 리스를 할 때 신용 심사 절차가 필수적으로 이루어지게 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저신용자 또는 신용불량자에 속하는 경우에도 불구하고 자동차 장기렌트가 꼭 필요하다면 무심사 업체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저신용 신불자 장기렌트카 이용 방법

저신용자와 신용불량자는 일반적으로 신용등급이 낮거나 부족한 사람을 뜻하여 신용카드 발급이 불가능하고 은행 상품을 이용하는 데 제한이 있습니다.

특히 자동차 리스의 경우에는 은행에서 제공하는 자동차 임대 서비스에 속하기 때문에 신불자는 거의 불가능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장기렌트카의 경우 일부 업체에 한해 무심사 장기렌트카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가 있습니다.

저신용자 또는 신용불량자에 속하는 경우 장기렌트카를 이용하려면 이러한 무심사 장기렌트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유일한 방법입니다.

무심사 장기렌트카 업체

1. 펀렌트카

펀렌트카 홈페이지

개인회생, 신용불량 상태에서도 누구나 무심사 장기렌트카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펀렌트카입니다.

무심사 즉시 출고 차량과 신차 장기렌트카로 구성되어 있으며 무심사이지만 차종에 따라 일부 금액 보증금이 필요합니다.

전 차종에 대해 신용조회 없이 동일한 조건으로 차량을 대여받을 수 있으며 추가금액이 없습니다.

링크 : 펀렌트카 바로가기

2. 다카렌터카

다카렌터카

저신용자부터 회생자, 연체자, 신불자까지 누구나 다카렌터카의 자체 심사만 통과하면 낮은 보증금으로 매월 렌트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월렌트 또는 장기렌트 상관 없이 차량 대여가 가능하며 만 26세 이상, 면허 취득 후 1년이 지났다면 동일한 비용으로 차량을 렌트할 수 있습니다.

링크 : 다카렌터카 바로가기

3. 렌트앤카

렌트앤카

렌트앤카에서는 일반 장기렌트카 차량과 신용불량 전용 장기렌트 차종을 별도로 제공하고 있어 가격비교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차종에 따라 계약기간과 주행거리, 선납금 유무를 선택할 수 있으며 원하는 옵션대로 차량을 렌트할 수 있습니다.

링크 : 렌트앤카 바로가기
장기렌트카가 필요한 경우와 장단점 5가지 비교
장기렌트카 현실 진실, 계약 전 꼭 알아야할 5가지 사실

4. 황제렌트카

황제렌트카

황제렌트카는 신용등급에 상관 없이 누구나 차량을 렌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고앟고 있으며 전문 렌트 컨설턴트와 상담이 가능합니다.

국산 차종부터 수입 차종까지 모든 견적을 비교할 수 있으며 저신용자도 상담을 통해 원하는 차량을 렌트할 수 있습니다.

링크 : 황제렌트카 바로가기

5. 타잔렌터카

타잔렌트카

타잔렌터카는 저신용장기렌터카 전문 업체로 신용등급에 관계 없이 타잔렌터카만의 자체 심사를 통해 간단한 서류 작성 후 렌트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이 낮거나 연체중이거나 개인회생 중에 차량이 필요하다면 타잔렌터카에서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링크 : 타잔렌터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