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전연령 렌트카 후기 사고 보험처리 방법

제주도 전연령 렌트카 사고 보험처리 방법을 통해 제주도에서 전연령 렌트카를 대여한 경우 발생할 수 있는 사고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제주도를 자차 없이 여행하게되면 교통편이 불편하기 때문에 대부분 렌트카를 대여해 여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만21세 미만인 경우 대부분 렌트카 업체에서 차량을 렌트해주지 않는데요 그 이유는 사고 발생률이 높고 렌트카 업체에서 암묵적으로 지키는 최소한의 연령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일부 제주도 렌트카 업체에서 면허 취득 1년 미만, 만 21세 미만이라도 차량을 렌트해주는 경우가 있지만 높은 렌트 비용과 보험료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제주도 전연령 렌트카 후기

자동차 면허를 따게 된 20대들은 하루라도 빨리 자동차를 운전해보고 싶은 욕구가 가득하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저 또한 제주도 전연령 렌트카를 20세에 이용했으며 당시 이용금액은 2박 3일 k3 렌트비용 21만원 + 보험료 5만원이 책정되어 지금 생각해보면 엄청나게 비싼 금액에 렌트카를 이용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무자비한 폭리와 비싼 금액을 지불하고도 자차는 포함되어 있지 않아 행여나 단독사고 발생 시에는 모든 금액을 책임져야했습니다.

또한 두번째 제주도 방문 시에 이용했던 모 업체에서는 k3 차량을 예약했지만 차량이 나갔다며 한 등급 낮은 엑센트 차량을 렌트해주었던 사례도 있습니다.

가격 또한 매우 비쌌고 차량 안에는 네비게이션 조차 없어 이용에 매우 불편함을 겪었던 경험이 있습니다.

전연령 렌트카 사고 보험처리

전연령 렌트카 업체에서는 매우 경미한 긁힘이나 사고에 대해서도 자차 보험이 들어가있지 않은 경우가 많아 이를 문제 삼고 보상 처리를 요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때문에 렌트카를 빌리는 경우 작은 사고에도 모든 손상에 대한 배상과 함께 휴차보상료, 차량감가상각비, 견적비 등 온갖 수리비를 포함시켜 수백만원에서 수천만원의 금액을 청구하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심지어는 차량가액을 초과하는 금액을 요구하는 업체가 존재하여 전연령 렌트카 이용은 절대 하지 말 것을 당부드리고 싶습니다.

만약 불가피한 상황으로 전연령 렌트카를 이용해야한다면 가능한 원데이 자동차보험이라도 가입하여 자차 보험 처리만은 가능하도록 대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제주도 전연령 렌트카 업체 후기

제주도 내 전연령 렌트카 업체를 통해 만 21세 미만 또는 면허 취득 1년 미만이라도 제주도에서 차량 렌트카 가능합니다.

금강렌트카

제주시 용담이동에 위치한 금강렌트카는 전연령 렌트카를 대여해주고 있지만 사전 고지 없는 차종 변경을 겪었던 경험으로 인해 추천하지 않는 업체입니다.

가능하다면 만 21세 이상 완전 자차 보험 적용 및 저렴한 금액으로 렌트카 대여가 가능한 제주도 렌트카 업체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