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수원 주차요금 현황 및 무료 임시주차장 TOP 3

수원의 새로운 랜드마크 스타필드 수원이 화서역 인근에 새롭게 오픈하면서 많은 인파가 몰리고 있습니다.

평일에도 주차가 어려울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몰리고 있어 주말에는 반드시 주차 현황을 확인해야합니다.

스타필드 수원에는 다양한 플래그십 스토어와 별마당도서관, 트레이더스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스타필드 수원 주차요금

스타필드 수원점 주차요금은 최초 6시간까지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며 초과 후 10분당 500원이 부과됩니다.

스타필드 주차장은 지하3층부터 8층까지 구성되어 있으며 인근 대유평공원 지하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주차최초 6시간 무료
초과 후 10분당500원 부과
주차가능구역B3~B8
외부주차구역대유평공원 B1~B2
주차관제실031-690-1120(1)

스타필드 운영시간 휴업일

스타필드 수원점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휴업일은 매월 둘째주/넷째주 일요일에 스타필드 수원점 휴무일에 속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스타필드 수원 주차현황

스타필드 주차현황

스타필드 수원점 주차현황은 스타필드 수원 홈페이지 – 주차안내에서 제공되는 주차현황 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타필드 내 주차장 여유 여부 뿐만 아니라 근린공원 주차 현황까지 한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타필드 주차장 출구 방면

스타필드 출구

스타필드 수원점 주차장 출구는 스타필드에서 나가는 경우 영통, 동탄 방면과 호매실, 광고, 의왕 방면으로 나뉘게 됩니다.

1번 출구부터 4번 출구까지 자신의 출구 방면에 맞도록 주차장 출구를 찾아 출차하시길 바랍니다.

스타필드 수원 임시주차장

스타필드 대체 주차장

스타필드 수원 방문 시 주차장이 매우 혼잡하거나 주차가 어렵다고 예상되는 경우 근처 임시주차장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해당 임시주차장 이용 시 운영 시간(11~22시) 이내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셔틀버스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셔틀버스 배차 간격은 매 15분~20분마다 운영되고 있으며 무료로 스타필드까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1. 동남보건대

로드뷰길찾기지도 크게 보기

2. 수원종합운동장

로드뷰길찾기지도 크게 보기

3. 국립농업박물관

로드뷰길찾기지도 크게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