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차종 추천 차량 판매순위 TOP 10

장기렌트카 계약을 앞두고 어떤 차종을 선택하면 좋을지 고민하고 있다면 장기렌트카 차종 추천 판매순위를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시중 장기렌터카 업체를 통틀어 가장 많이 계약되고 출고된 장기렌트카 차종을 취합하여 정리된 자료입니다.

판매 순위가 높은 장기렌트카 비중은 국산 차종에 속하는 현대와 기아 차량이 대부분을 이루고 있었습니다.

장기렌트카 차종 인기순위 TOP 10

장기렌트카 견적은 업체마다 조금씩 상이하기 때문에 가능한 여러 업체를 한번에 비교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위 기아 쏘렌토

기아 쏘렌토

현대 싼타페와 양대산맥을 이루는 기아 쏘렌토 SUV는 하이브리드 모델 출시 후 완전한 승기를 잡으면서 장기렌트카 1위를 달성했습니다.

높은 연비와 뛰어난 차량 성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국산 SUV를 선택한다면 쏘렌토를 가장 추천합니다.

링크 : 기아 쏘렌토 중고차 가격 시세표 알아보기

2위 현대 그랜저

현대 그랜저

항상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현대 그랜저 차량은 장기렌트카 계약 순위 2위를 차지하였습니다.

바로 아랫급인 소나타와 가격 차이를 보이며 오랜 시간 명맥을 유지해온만큼 장기렌트카 시장에서도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습니다.

링크 : 현대 그랜저 중고차 가격 시세표 알아보기

3위 기아 스포티지

기아 스포티지

기아 스포티지 또한 5세대 풀 체인지 이후 경쟁 상대인 투싼보다 많은 인기를 얻으며 장기렌트카 3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실내 디자인 뿐만 아니라 외관 디자인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으며 호평을 받고 있는 인기 SUV에 속합니다.

4위 기아 카니발

기아 카니발

가격대는 중형 SUV와 비슷하지만 넓은 실내 공간으로 활용성이 뛰어나 탑승객 수에 따른 세제혜택도 누릴 수 있습니다.

기본 모델 뿐만 아니라 하이리무진 모델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링크 : 카니발 장기렌트 견적비교 비용 요금표

5위 제네시스 GV70

제네시스 GV70

럭셔리 중형 SUV에 속하는 GV70은 SUV 중에서도 고급화 된 브랜딩을 통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차종에 속합니다.

고급 국산차량을 선호하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국산 중형 SUV 장기렌트카입니다.

6위 현대 싼타페

현대 싼타페

오랜 시간 국산 SUV의 대표 주자를 이끌어온 현대 싼타페는 최근 새로운 디자인을 시도하면서 눈길을 이끌었습니다.

쏘렌토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장기렌트카 순위에서는 다소 밀려났지만 아직도 건재한 판매량을 보입니다.

7위 현대 K8

기아 K8

기아 K7의 후속 모델인 K8은 쏘나타 DN8 기반의 플랫폼을 적용하고 있으며 우아한 외장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국산 고급차 라인에 속하는 4도어 준대형 세단에 속하고 있습니다.

8위 테슬라 모델3

테슬라 모델3

전기차를 시도해보고싶지만 구매는 부담스러운 분들이 많이 선택하는 테슬라 모델3 장기렌트 판매량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전기차의 대명사라고 불릴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모델3의 경우 충전 환경만 조성된다면 도전해볼 수 있겠습니다.

링크 : 테슬라 모델3 홈페이지

9위 기아 EV9

기아 EV9

기아의 준대형 전기 SUV인 EV9은 장기렌트카 비중은 높지만 구매계약 건수는 다소 낮은 편에 속합니다.

이 덕분에 장기렌트 계약 시 거의 바로 즉시 출고가 가능하며 구매 가격이 부담스럽다면 렌트로 시도해볼만 하겠습니다.

10위 현대 아반떼

현대 아반떼

1995년부터 명맥을 이어온 국산 준중형 차의 대명사 아반떼가 마지막 장기렌트카 인기 순위를 장식하고 있습니다.

신차의 경우 생각보다 높아진 가격대 때문에 구매보다는 장기렌트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링크 : 현대 아반떼 MD AD CN7 중고차 가격 시세표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