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 민팅 일정 정리 사이트 모음집[nft 캘린더]

nft가 점차 유명해지고 확산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NFT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nft 초기 시장인만큼 많은 nft가 민팅되고 있답니다.

오늘은 이러한 nft 민팅 일정 사이트를 정리하여 누구나 손쉽게 nft 일정을 파악할 수 있도록 민팅 일정이 정리된 사이트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명 nft 캘린더라고도 볼 수 있는데요, 수많은 nft 민팅 일정을 한 눈에 보기 쉽게 정리되어 있으니 다양한 nft 일정 사이트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 Korea NFT 365 Days

Korea NFT 365 Days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Korea NFT 365 Days’ 라는 사이트입니다.

본 사이트는 다양한 국내 프로젝트 민팅 일정을 정리하여 업로드되고 있으며 다양한 nft 민팅 일정을 포함한 에어드랍,이벤트 일정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2. 당신은 이미 성공

당신은 이미 성공

‘당신은 이미 성공’이라는 홈페이지는 느프트 민팅 캘린더를 제공하는 사이트로 대체 불가 토큰인 NFT를 손쉽게 접하고 살펴볼 수 있도록 캘린더 형식으로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카페 ‘느프트 정보 커뮤니티’ 카페에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로 코리아 NFT 365와 더불어 편리하게 nft 일정을 살펴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3. NFTGO

NFTGO 홈페이지
NFTGO

NFTGO 사이트는 해외 사이트로 NFT 에어드랍 일정을 정리하여 공유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주로 국내 작품이 아닌 해외작품을 다루고 있기 때문에 국내 코인인 클레이튼이 아니고 세계적인 코인 이더리움을 통해 에어드랍을 받을 수 있답니다.

4. NFT Calendar

nft 캘린더 홈페이지
NFT 캘린더

nftcalendar 사이트는 해외 사이트이며 전세계에서 제공되는 NFT 민팅 및 에어드랍 정보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nft 일정 및 크리에이터에 대한 정보와 새로운 소식을 한번에 접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