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보험 가장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 [보험다모아]

자동차보험을 신규로 가입하거나 갱신 가입할 때마다 어떻게 자동차 보험을 가입해야 가장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을지 고민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자동차 보험사 전체 가격을 한 꺼번에 비교할 수 있는 보험다모아와 함께 보험료 조회 이벤트를 활용하여 가장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을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가성비 좋은 알짜 자동차 보험 특약 추천 TOP 3
자동차 보험사 가격 비교 제일 저렴한 곳 TOP 5

자동차 보험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

1. 보험료 조회 혜택 받기

자동차 보험을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 중 하나는 보험 가입 전 받을 수 있는 보험료 산출 혜택과 보험 가입 시 지급받을 수 있는 혜택을 받는 것입니다.

이러한 내 차 보험료 산출 혜택 이벤트는 본인 명의 차량을 보유한 고객에 한해 자동차보험 만기 45일 이내인 경우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페이 이벤트

일일이 각 홈페이지를 찾아다닐 필요 없이 네이버페이 – 혜택 – 보험/금융을 통해 각 보험사의 보험료 조회 혜택을 한 꺼번에 받아볼 수 있습니다.

건당 최대 1만원 이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한 곳 뿐 아니라 여러 보험사에 대해 한번씩 받을 수 있습니다.

가능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모두 조회하여 혜택을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2. 보험다모아 조회하기

보험다모아 홈페이지

보험다모아는 대한민국 정부에서 제공하는 보험료 비교 웹사이트로 손해보험협회와 생명보험협회가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이렉트 보험상품을 갖고 있는 대형 보험사에 대해 한 꺼번에 자동차 보험료를 비교해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동일한 보험 가입 조건 하에 제일 저렴한 보험사를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보험다모아에서 가장 저렴한 보험사를 찾았다면 바로 가입하지말고 보험사 가입 혜택을 꼭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3. 보험사 가입 혜택 받기

네이버 페이 이벤트

보험다모아를 통해 가입하고 싶은 보험사를 ‘네이버페이’에서 자동차 보험 가입 시 지급되는 혜택을 받기 위해 경유합니다.

대부분 3만원 정도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혜택은 가입하는 보험사 1곳에 한해 지급됩니다.

위와 같은 과정을 거치면 최대 30만원 가량 저렴하게 자동차 보험을 가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