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방법 고객센터 전화번호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인터넷을 통해 가입하는 경우 오프라인 대비 개인용 자동차 보험을 17.5%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대해상에서는 자동차 보험 상품 외에도 운전자 보험, 해외여행 보험, 골프보험, 펫보험 등 다양한 보험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가입방법을 살펴보고 보다 저렴하게 자동차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 보험사 가격 비교 제일 저렴한 곳 TOP 5
가성비 좋은 알짜 자동차 보험 특약 추천 TOP 3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하기

현대해상 다이렉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을 인터넷으로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여러 보험사에서 제공하는 자동차 보험료 가격을 비교해보고 싶다면 보험다모아를 통해 한번에 비교해볼 수 있습니다.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방법

1.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홈페이지에서 보험료 계산/가입을 선택합니다.

현대해상 자동차보험 홈페이지

기존 현대해상 자동차보험을 갱신하는 경우 갱신 계산/가입을 통해 더욱 빠르고 간편하게 갱신이 가능합니다.

2. 자동차 소유자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인증 후 보험료 계산을 진행합니다.

현대해상 다이렉트 가입 과정

이름, 주민번호,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휴대폰 인증 과정을 통해 보험료 산출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차량 기본정보를 입력하여 자동차 보험을 가입할 차량을 선택합니다

자동차 기본 정보 입력

차량정보는 차량번호, 차대번호를 통해 자동으로 차량 정보를 불러오거나 자동차 구입예정이라면 직접 차량 정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블랙박스 장착 특약(2.1%) 가입 시 추가 보험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운전자 범위 및 연령 특약을 선택하여 차량 운행이 가능한 범위를 정합니다.

운전자 범위 선택

본인을 기준으로 가족 및 자녀, 지정 1인, 누구나, 임직원과 같은 피보험자 범위를 확대할 수 있습니다.

보험료 산출은 나이가 제일 낮은 사람을 기준으로 산출되어 나이가 어린 사람이 포함되는 경우 보험료가 올라갈 수 있습니다.

5. 추가할인 특약을 선택하여 보험료 추가 할인을 적용합니다.

자동차보험 추가 특약 4가지

자녀 할인 특약, 커넥티드카, 마일리지 특약, 안전운전 특약, 티맵 할인 등 다양한 보험료 추가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6. 보험 담보 설정 및 보험료 확인 후 가입하기

자동차 보험료 산출 결과

대인 대물 배상 및 자기신체사고, 자차손해 등과 같은 자동차 보험 담보를 필요한만큼 설정하고 최종 보험료를 확인합니다.

어떻게 보험 담보를 설정해야할지 고민이라면 자동차 보험 꼭 넣어야 하는 필수 특약 TOP 4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만 26세 이상 자동차보험료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
자동차 다이렉트 보험 점유율 순위 TOP 10

현대해상 자동차 보험 결제 이벤트

현대해상 자동차보험 가입 이벤트

현대해상 다이렉트를 통해 자동차 보험 카드 결제 시 각 카드사마다 주유권 또는 캐시백 혜택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보험료 결제 시기에 따라 카드사 이벤트가 상시 변경되니 현대해상 자동차보험료 결제 이벤트를 참고하여 결제 전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현대해상 고객센터 전화번호

인터넷 가입상품 고객센터

인터넷 가입상품 콜센터(1899-6782) 이용시간은 평일 09시~18시입니다. 단, 고장출동 및 사고접수는 365일 24시간 접수가 가능합니다.

인터넷 가입상품 고객센터

전화 가입상품 고객센터

전화 가입상품 고객센터(1577-1001) 이용시간은 평일 09시~18시입니다. 단, 고장출동 및 사고접수는 365일 24시간 접수 가능합니다.

전화 가입상품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