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가입방법 고객센터 전화번호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가입방법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통해 자동차 보험 가입방법과 사고 발생 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겠습니다.

KB손해보험에서는 자동차 보험 상품으로 개인용 자동차, 이륜차, 단기운전자 특약과 같은 다양한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다이렉트를 통해 보험 가입 시 오프라인 대비 18% 가량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다양한 할인 특약을 함께 적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보험사 가격 비교 제일 저렴한 곳 TOP 5
가성비 좋은 알짜 자동차 보험 특약 추천 TOP 3

KB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가입하기

KB손해보험 다이렉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동차 보험에 가입할 수 있으며 여러 보험사를 한 번에 비교하고 싶다면 보험다모아 자동차 보험 비교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가입순서

1. KB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개인 신규 또는 갱신 가입 버튼을 선택합니다.

KB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홈페이지

개인 신규는 새로운 자동차 또는 처음 보험에 가입하는 경우, 갱신은 기존 KB다이렉트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경우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자동차 소유자 개인 정보를 입력하고 보험료 계산을 시작합니다.

자동차 보험 소유자 정보 입력창

자동차 보험료 계산을 위해 개인 신용 정보 동의 및 휴대폰 인증 절차가 진행됩니다.

3. 보험료를 계산할 자동차 정보를 입력합니다.

자동차 선택 창

차량번호와 보험기간을 확인하고 블랙박스가 부착되어 있는 경우 장착 여부를 선택하고 추가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마일리지 가입여부와 자동차 운행여부를 선택합니다.

자동차 보험 마일리지 가입 여부

마일리지 특약 가입 및 차량 운행 용도를 선택하여 추가 심사 및 레저장비 견인, 캠핑카 유무를 선택합니다.

5. 자동차 운전자 범위를 선택합니다.

자동차 운전자 범위 선택

가족이나 자녀, 배우자와 함께 운행한다면 운전자 범위를 확대하여 보험 적용 범위를 확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자주 운행하지 않는다면 [자동차 원데이보험 1일 자동차보험]을 이용하는 것도 저렴하게 자동차 보험을 가입할 수 있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6. KB 할인특약을 확인하고 가입합니다.

자동차보험 할인 특약

티맵운전할인특약, 자녀할인, 대중교통이용, 걸음수 할인 등 KB손해보험에서 제공하는 할인특약을 통해 보다 저렴하게 다이렉트 보험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7. 보험 담보 범위를 선택하고 계산된 보험료를 확인합니다.

자동차 보험 담보 선택 창

대인배상, 대물배상, 자동차상해 등 자동차 보험 담보를 원하는 대로 설정하고 자동차 보험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어떤 담보를 선택할지 고민이라면 자동차 보험 가입 시 꼭 넣어야 하는 필수 특약 TOP 4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만 26세 이상 자동차보험료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
자동차 다이렉트 보험 점유율 순위 TOP 10

KB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결제 혜택

KB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결제 혜택

KB손해보험 다이렉트에서는 자동차 보험 카드 결제 시 주유권 및 캐시백 혜택을 최대 3만원까지 지급하고 있습니다.

KB손해보험 진행중인 이벤트를 참고하여 카드사별 받을 수 있는 가장 큰 혜택을 꼭 받고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KB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문의연락처
보험상담문의1544-0077
일반/장기보험문의1644-6413
장기보험 변경문의1544-3006
법인자동차 보험문의1544-9277

보험상담문의 업무시간은 평일 09:00~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입니다.

사고접수 및 긴급출동

KB자동차보험 사고접수 및 긴급출동 서비스는 365일 24시간 일요일 공휴일 모두 문의 접수가 가능합니다.

긴급출동서비스는 전국 600여개 이상의 매직카서비스점과 제휴하고 빠르고 신속한 출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